성매매 적발 1위는 마사지 휴게텔 : 사회일반 : 사회 : 뉴스 : 한겨레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어렵게 생활하는 보호관찰대상자에게 지역사회와 이웃... 제316회 담양군의회 정례회 폐회중 의회운영위원회 회의 개최 [전남인터넷신문/서성열 기자]담양군의회는 26일 제316회 폐회중 의회운영위원회(위원장 장명영)를 개최하여 제317회 임시회 의사일정 등을 확정했다. 이번 임시회는 2023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와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 보조금 지원사업 실태조사, 주요 건설사업장 현지확인 지적사항에 대한 처리결과 및 2022년도 군정질문에 따른 조치...

 

최근에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샤워와 빨래를 í•  수 있다는 소문을 듣고 무료 휴게텔을 이용하는 일반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다. 김천휴게소는 최근 3천200여만원의 예산을 들여 지난 2010ë…„ 7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무료 휴게텔 리모델링 공사를 마쳤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학교환경위생정화구역을 철저히 단속하고 있지만, 이들 업소는 적발돼도 벌금형에 그쳐 불법 영업을 완전히 뿌리뽑기 어려운 실정”이라고 말했다. 성남 성수초등학교에서 180m 떨어진 곳에는 성매매 장소인 휴게텔이, 시흥 군서중학교에서 49m 떨어진 곳에도 휴게텔이 영업중이다. 대부분 31~36세의 주부들이었다(물론 실제 주부가 아닌데 주부라고 í•  수도 있다). 더 많은 소식을 접해보기 위해 마지막에 통화한 33세의 여성과는 만나기로 했다.

 

불법 안마시술소나 유사 성행위업소 같은 곳은 수시로 당국의 단속을 받기 때문에 마음이 편할 날이 없는 반면 휴게텔은 간혹 진상 떠는 손님들의 소란 외엔 대부분 ì¡°ìš©í•œ 일상이 반복된다는 것이다. 남성들의 이러한 속성을 잘 알고 있는 휴게텔 업주들도 외모를 중시하는 쪽으로 여성들을 채용하고 있으며 이것이 남성들에게 ‘먹히고’ 있다고 한다. ì–´ë–¤ 면에선 기존의 집창촌 여성들이 휴게텔을 통해서 영업을 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고 한다. 실제 집창촌에서 일을 했던 상당수의 여성들이 그곳을 빠져나와 휴게텔과 같은 기타 성매매 업소들에서 일을 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나기도 했다. 경찰은 “남성휴게소 등은 사업자등록만 하면 누구나 영업을 í•  수 있는 자유업으로 신고ㆍ허가 사항이 아니다”라며 “광주 하남 15개가량에 이르는 이들 업소에 대한 점검과 단속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특히 서울경찰청은 지난 16일 저녁부터 17일 새벽, 서울 시내 전역에 걸쳐 불법 풍속업소에 대한 합동 테마, 교차 단속을 실시해 28ê°œ 업소 115명을 단속했다고 밝혔다.

 

성인용품점 1곳을 제외한 53곳은 휴게텔, 키스방, 마사지업소 등 신변종업소로 대부분 성매매 알선 및 장소제공 혐의로 경찰에 1회 이상 적발됐다. 이번 단속에서 적발된 신변종업소 대부분은 ‘마사지’ ‘휴게텔’ 등 마사지 업소 간판을 내걸었지만 실제로는 성매매를 하는 ‘변종 마사지 업소’ë¡œ 파악됐다. 조금 민감한 질문에는 ‘몰라도 된다’ë©° 답하길 꺼리는데 생활 관련 질문에는 조금 답을 하기도 했다. 초등학교 3학년과 1학년 아들 둘이 있고, 남편은 2년전에 이혼하고 지금은 아이들과 창원에 산다고 한다. 생활고를 못이겨 주점에 나가면서 ê²°êµ­ 불화로 이어져 이혼을 했고, 지금은 근근히 벌어 생활한다고 하소연을 늘어놓는다. 주로 오후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휴게텔을 많이 찾는다고 한다.

 

그동안 김씨는 회당 8만~15만원을 받고 성매매를 알선한 것으로 경찰 조사 ê²°ê³¼ 드러났다. 노컷뉴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ë°”,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ë°¤ 10시쯤 장안대로에서 검은 승용차 í•œ 대가 지나가는 남성 3명의 보폭에 맞춰 속도를 줄였다. 승용차 안에서 누군가가 “안마, 안마” 하고 외치자 군복을 입은 í•œ 명과 일행이 승용차에 관심을 보였다. ì«“ê³  쫓기는 호객 행위가 되풀이되는 것을 ë³´ë©´ ‘성매매 뿌리 뽑기’ê°€ ê²°ì½” 쉬운 일이 아님을 ì•Œ 수 있었다. 경찰청 관계자는 "성매매 업소를 뿌리 뽑기 위해 수사ㆍ생활안전 합동 단속반과 경찰관기동대 등을 투입해 적극적으로 단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머니투데이의 모든 기사(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여성가족부는 20일 성매매방지법 시행 2주년을 맞아 이 같은 내용이 포함된 '성매매 단속 및 처벌에 대한 향후 개선대책'을 마련해 발표했다. 보성군, 2023ë…„ 농어민 공익수당 2ì›” 14일까지 ì‹ ì²­ [전남인터넷신문/김승룡 기자]보성군은 오는 2ì›” 14일까지 관내 농어업․임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2023년도 농어민 공익수당’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신청은 2ì›” 14일까지 주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읍․면사무소)에서 신청하고, 4~5ì›” 중에 보성사랑상품권으로 6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안마시술소, 휴게텔, 스포츠마사지, 각종 간판을 ë‚´ê±´ 유사 성행위 업소가 환하게 불을 밝히고 있습니다. 중부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ë°”,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주위에서는 ‘잠깐 눈이나 붙이고 쉬었다 가는 ê³³’아닌가 하는 말도 한다. 또 일각에서는 ‘여자(?)와 연결해주는 ê³³’이라는 이야기도 심심찮게 들린다. 그러나 경찰은 성인휴게텔은 신고제가 ì•„ë‹Œ 사업자등록만 하면 영업이 가능한 ‘자유업’인데다 현금 거래가 이뤄지고 현장을 급습해야 하는 특성상 단속이 쉽지가 않다고 밝혔다.

오피 서울 오피 서울 오피 강남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성매매 적발 1위는 마사지 휴게텔 : 사회일반 : 사회 : 뉴스 : 한겨레”

Leave a Reply

Gravatar